天天看點

因為性醜聞而墜入谷底的“千萬妖精”:吳達洙

作者:滬江韓語

'천만 배우' 오달수가 성추문에 휩싸이면서 그의 입지가 뿌리째 흔들리고 있다. "성추행은 사실무근"이라고 처음 해명한 이후에도 그에게 성추행, 성폭행을 당했다는 주장이 잇따라 나와 파문이 확산됐다. 결국 오달수는 지난달 28일 다시 입장을 내고 일련의 사태에 대해 사과했다.

昔日‘千萬妖精’吳達洙,卷入性醜聞事件中,他的口碑與地位徹底動搖。一開始解釋“性騷擾完全沒有事實根據”,然而在此之後遭受到其的性騷擾、性暴力的主張卻接二連三出現影響不斷擴大。最終吳達洙在28日再次公開了自身立場,對此事做出公開道歉。

因為性醜聞而墜入谷底的“千萬妖精”:吳達洙

오달수는 소속사를 통해 "최근 일어난 일련의 일들은 모두 저의 잘못"이라며 "많은 분께 심려 끼쳐드린 점 진심을 다해 사과 드린다. 저로 인해 과거에도, 현재도 상처를 입은 분들 모두에게 고개 숙여 죄송하다"고 밝혔다.

吳達洙通過所屬公司公開了如下内容“對于最近所發生的一連串事情全都是我的錯”“打破了衆人的信賴對于這一點我真心感到很抱歉。由于我,在過去以及現在受到傷害的人們,我真心低頭道歉。”

오달수는 "지난 며칠 동안 견뎌내기 어려운 시간을 보냈다. 엄청난 비난과 질타에도 불구하고 깊고 쓰린 마음에 상처를 받으신 분들에 대한 기억이 솔직히 선명하지는 않았다. 어떻게 바로 모를 수 있냐는 질타가 무섭고 두려웠지만 솔직한 저의 상태였다. 이점 깊이 참회한다"고 설명했다.

吳達洙随後補充說明到“在過去幾天裡度過了很艱難的時間。雖然對于我遲來的立場發表有很多的責難和叱責,但對于那些是以受傷内心沉痛的人的記憶,坦白說記憶并不清晰。大家肯定會說怎麼能立馬就說沒做過啊,雖然對于這樣的叱責感到害怕和恐懼,但這就是我實際的狀态。對于這點我深刻忏悔。”

그동안 제기된 의혹을 부인한 이유에 대해선 "댓글과 보도를 보고 다시 기억을 떠올리고, 댓글을 읽어보고 주변에 그 시절 지인들에게도 물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터뷰의 내용과 제 기억이 조금 다른 것이 사실이었다. 확인하고 싶었고, 만나서 이야기하고 싶었다. 당시 이러한 심정을 올리지 못하고 그저 그런 적이 결코 없다고 입장을 밝힌 점 어떤 비난이라도 감수하겠다"고 재차 사과했다.

而對于否認這段期間質疑的理由,他是這麼寫道的“看了文章和報道後,我再次進行回想,看了文章以後我也去問了那時候身邊的熟人。盡管如此,采訪内容和我的記憶還是有所不同這是事實。想要進行确認想要直接面對面來說。當時沒能表達我這樣的心境隻是公開立場表示我沒有這樣做,對于這件事情不管是什麼指責我都甘願承受。”并對此再次抱歉。

오달수는 인터넷 기사 댓글로 성추행 사실을 밝힌 익명의 피해자와 전날 JTBC '뉴스룸'에에 나와 성추행을 폭로한 연극배우 엄지영 씨에게 각각 사과했다.

同時吳達洙也在聲明中,對網上新聞中揭露其性騷擾的匿名受害者,以及前一天JTBC《NEW ROOM》節目裡揭發其性騷擾行為的話劇演員嚴智英分别進行了道歉。

오달수는 익명의 피해자를 상대로 저지른 성추행과 관련해 "25년 전 잠시나마 연애감정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어느 시점이든 제가 상처를 드린 것을 진심으로 사과드리겠다"고 고백했다.

吳達洙對匿名受害者所指的性騷擾行為進行了如下告白“我認為25年前曾短暫有過戀愛之情。但不管是出于什麼立場和角度,我給她帶去了傷痛在此我真心抱歉”。

因為性醜聞而墜入谷底的“千萬妖精”:吳達洙

엄지영 씨에게는 "저로 인해 어린 학생을 가르치는 입장에서 용기 내어 TV에 나오게 한 것 죄송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어떻게 말하든 변명이 되고 아무도 안 믿어주시겠지만 가슴이 아프고 답답하다. 그러나 저에게 주는 준엄한 질책으로 받아들이겠다"라고 말했다.

而對嚴智英他則這麼寫道“因為我的緣故,這位演員出于教導年幼學生的立場鼓起勇氣在電視上露面,我感到很抱歉也深刻的檢討。不管怎麼說都隻是辯解,雖然可能誰都不會相信,但我内心也是覺得痛苦郁悶的。隻是對于我任何嚴格的指責我都接受”。

마지막으로 "지금껏 살아온 제 삶을 더 깊이 돌아보고 반성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겠다. 제가 한 행동과 말에 대한 어떤 책임과 처벌도 피하지 않겠다. 제 행동으로 인해 2차 3차로 피해를 겪고, 겪게 될 모든 분께 깊이 사죄드린다. 그동안 제가 받기 과분할 정도로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분들께도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드렸다. 다시 한번 거듭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最後他又再次補充說到“我會更深刻地回顧我一直以來走過的人生,帶着檢討的心活下去。最後對于我的行動和言語,不管是什麼責任和處罰我都不會逃避的。并且,由于我的行動,經曆了2次、3次傷害的所有人,再次對你們深表歉疚。對于這段時間以來,給予我厚愛支援的所有人帶去難以洗刷的傷痛。再一次再反複對此表示抱歉”。

'오달수 성추문'은 드라마와 영화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오달수가 출연 예정이었던 tvN 새 수목극 '나의 아저씨' 제작진은 입장을 내고 "오달수가 제작진과 협의를 거쳐 드라마에서 하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배우 박호산이 오달수의 빈자리를 메운다.

‘吳達洙的性醜聞’事件,對電影和電視劇方面也造成了影響。本來預計由他出演的tvN新水木電視劇《我的大叔》,劇組方面公開了立場表示“吳達洙在與劇組協商後決定從電視劇下車”,而吳達洙所飾演的角色空缺則由演員樸浩山代替。

영화계는 비상이다. 그가 촬영을 마친 작품은 총 네 편. 박해일 정웅인 주연의 '컨트롤'과 설경구 문소리 주연의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는 이미 촬영이 끝난 작품으로,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電影界這邊則更為嚴峻了。他已經完成拍攝的作品一共4部,樸海日、鄭雄仁主演的《控制》以及薛景求、文素利所主演的《想見你父母》作為已經拍攝結束的作品,今年即将上映。

올여름 개봉 예정인 '신과 함께2'도 마찬가지다. 오달수는 저승 판관 역으로 일찌감치 촬영을 마쳤다. 정우, 이유비가 출연하는 '이웃사촌' 역시 최근 촬영이 끝났다.

今年夏天已将上映的《與神同行2》也是一樣。吳達洙作為地獄判官的角色早已完成了拍攝,而鄭宇、李侑菲所主演的《鄰居》也一樣在最近拍攝完畢了。

오달수는 이들 작품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맡았다. 편집이나 재촬영을 하려 해도 작업이 간단치 않은 이유다.

而吳達洙在這些作品中都是擔綱了有一定比重的角色。不管是編輯或者再拍攝起來都是不簡單的事情。

'1억 배우' 타이틀은 얻은 오달수는 1000만 영화에 최다 출연한 배우로 꼽힌다. 조연으로 나온 '신과 함께'를 합해 총 여덟 편이다. '괴물', '7번방의 선물', '변호인', '국제시장', '암살', '베테랑' 등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활약했다.

有着‘一億演員’頭銜的吳達洙,是出演了最多1000萬票房電影的演員。加上作為配角出演的《與神同行》一共八部作品。在《怪物》《7号房的禮物》《辯護人》《國際市場》《暗殺》《老手》等都有強烈存在感很是活躍。

나오는 영화마다 관객을 끌어모은 그는 한국 관객이 사랑하는 배우였다. 주변에 있을 법한 특유의 소탈한 이미지와 살아 숨 쉬는 연기가 강점이다. 하지만 그의 명성은 이제 '성추문'으로 얼룩졌다. '천만 요정'의 몰락이다.

每一部出演的電影都能吸引觀衆的他,曾經是南韓觀衆喜愛的演員。那種感覺就在身邊存在的角色特有的灑脫形象和活靈活現的演技都是其演技的優點。但是其名聲如今染上了“性醜聞”的污點。“千萬妖精”看來是将從此一落千丈了。

【南韓網友評論】

因為性醜聞而墜入谷底的“千萬妖精”:吳達洙
因為性醜聞而墜入谷底的“千萬妖精”:吳達洙
因為性醜聞而墜入谷底的“千萬妖精”:吳達洙

——————

因為性醜聞而墜入谷底的“千萬妖精”:吳達洙

戳标題檢視往期熱文

零基礎多久到進階?一年,我有辦法

繼續閱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