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天看點

B.A.P前成員金力燦在家中試圖自殺

作者:滬江韓語

B.A.P 출신 힘찬(31·본명 김힘찬)이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據悉,B.A.P前成員力燦(31歲,本名金力燦)在家中試圖自殺。

B.A.P前成員金力燦在家中試圖自殺

스타뉴스는 14일 관계자 등의 말을 인용해 힘찬이 13일 밤 자택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고 처음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사회적 물의를 빚은 여러 사건으로 자책하던 힘찬이 즉흥적으로 극단적인 시도했다고.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는 전언이다.

14号,《StarNews》獨家報道稱金力燦13号晚在家中試圖自殺。根據知情人士的說法,金力燦因為此前的幾起事件感到十分自責,是以才産生了輕生的想法,所幸沒有生命危險。

힘찬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한 것에 앞서 인스타그램 계정에 장문의 심경을 올렸다. 힘찬은 “먼저 말을 뒤늦게꺼내게 되어 죄송하다. 늦게나마 죄송하다고 말하고 싶어 글을 적는다. 내가 여태 했던 모든 행동에 대해 믿어 주고, 기다려준 분들에게 먼저 이렇게나마 사과한다. 늦게 말을 꺼낸 것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쏟아지는 보도와 진실과는 다른 이야기들이 있기에 말을 아끼게 됐다”고 썼다.

金力燦自殺前,在INS上發長文袒露心境。他寫道:“很抱歉這麼遲才發聲。雖然遲了,但還是想跟大家說聲抱歉,是以寫下了這些文字。我想先向一直以來相信我,等待我的朋友們說聲對不起。為什麼這麼遲才發聲,這其中其實有很多原因。鋪天蓋地的新聞還有與事實不符的傳聞,都讓我不敢輕易站出來說話。”

힘찬은 “여러 가지 사건에 대해 심려를 끼친 점 죄송하다. 또한 내 불찰과 실수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모든 부분 죄송하고 사죄한다. 모든 분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여태까지 믿어 준 분들에 대한 보답을 이렇게까지 밖에 못 하는 나를 용서해주시기 바란다.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 모든 분이 사고 없이 무탈하게 행복하기를 바란다. 그동안 감사했다”고 인사했다.

“很抱歉因為我的事情讓大家操心。我明白自己犯下的錯誤,也非常抱歉。希望大家都能幸福。一直以來支援我的朋友們,不能再繼續報答你們了,希望你們能原諒我。對不起,真的對不起。希望大家都能無病無災、健康幸福。再見了。謝謝你們。”

힘찬은 2018년 7월 24일 새벽 경기 남양주의 한 펜션에서 20대 여성 A 씨를 강제로 추행한 혐의로 이듬해 2019년 4월 재판에 넘겨졌다. 사건 당시 펜션에는 힘찬과 지인 등 남성 3명과 여성 3명이 술자리를 하고 있었고, A 씨의 신고로 경찰이 현장에 출동했다.

金力燦因涉嫌于2018年7月24日淩晨在位于京畿道南楊州的某家旅館内猥亵20多歲女性A某而被起訴。此案于次年也就是2019年4月移交審判。事發當時,包括金力燦在内的3名男性和三名女性正在旅館内喝酒。A某報警後,警察到達現場。

이후 강제추행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힘찬은 지난 2월 1심에서 징역 10월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또 40시간의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해야 한다. 당시 1심 재판부는 “증거들에 의하면 피해자의 진술에 충분히 신빙성이 있고 공소사실을 뒷받침한다”며 “죄질이 좋지 않고 피해자로부터 용서받지 못한 점을 고려해 형을 정했다”고 설명했다. 다만 “피해자에게 용서받을 수 있도록노력할 기회를 부여한다”며 힘찬을 법정에서 구속하지는 않았다.

今年2月,金力燦因涉嫌強制猥亵,在一審中被判處有期徒刑10個月,以及需要完成40小時的性暴力治療課程。一審法庭認為:“從證據來看,受害者的陳述有可信度,符合公訴事實。考慮到被告人犯罪性質惡劣,并且沒有取得被害人諒解,是以判處有期徒刑10個月以及完成40小時的性暴力治療課程。但是法院并沒有當庭拘留金力燦,為的是 “給被告人機會,希望被告人應該努力獲得受害人諒解。”

힘찬은 강제추행 혐의 외에 음주운전 사고로도 물의를 빚었다. 힘찬은 지난해 10월 26일 밤 11시 30분경 서울 강남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신 채 운전을 하다가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당시 힘찬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 다행히 힘찬 음주운전 사고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다.

金力燦不僅涉嫌強制猥亵,還酒後駕車。去年10月26日晚11點30分左右,喝過酒的他駕車行駛到首爾江南鶴洞十字路口附近,撞上了路邊護欄。當時,他的血液中酒精濃度足以吊銷機動車駕駛證。所幸這場事故并未造成人員傷亡。

한편 2012년 싱글앨범 ‘WARRIOR’로 데뷔한 B.A.P는 지난해 2월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이 만료되면서 자연스럽게 해체 수순을 밟았다. 멤버들은 현재 독자노선을 걷고 있다. 힘찬 역시 팀에서 탈퇴에서 나와 솔로 활동을 이어가려고 했으나, 강제추행, 음주운전 등으로 사실상 연예계 퇴출(은퇴) 수순이다.

2012年,B.A.P發行單曲《WARRIOR》正式出道。去年2月,與經紀公司TS娛樂的專屬合約到期,組合解散,成員們分道揚镳。在組合解散後,金力燦雖然想要進行SOLO活動,但是因為強制猥亵和酒駕,其實已經再無複出可能了。

● 다음은 힘찬 심경 전문

● 以下是金力燦INS全文

안녕하세요 김힘찬입니다. 먼저 말을 뒤늦게 꺼내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늦게나마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어서 글을 적습니다. 제가 여태까지 했던 모든 행동들에 대하여 믿어주시고, 기다려주셨던 분들께 먼저 이렇게나마 사과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늦게 말을 꺼낸 것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쏟아지는 기사와 진실과는 다른 이야기들이 있기에 말을 아끼게 되었습니다.

大家好,我是金力燦。首先,非常抱歉直到現在才開口。因為我還是想跟大家道歉,是以寫下了這些文字。首先想要跟那些一直以來相信我,等待我的朋友們說聲對不起。為什麼這麼遲才發聲,這其中其實有很多原因。鋪天蓋地的新聞還有與事實不符的傳聞,都讓我不敢輕易站出來說話。

여러 가지 사건들에 대하여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죄송합니다. 또한 저의 불찰과 실수에 대하여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모든 부분 죄송하고 사죄드립니다. 모든 분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태까지 믿어주신 분들에 대한 보답을 이렇게까지 밖에 못하는 저를 용서해주시기 바랍니다.

很抱歉因為我的事情讓大家操心。我明白自己犯下的錯誤,也非常抱歉。希望大家都能幸福。一直以來支援我的朋友們,不能再繼續報答你們了,希望你們能原諒我。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모든 분들이 사고 없이 무탈하게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안녕히 계세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對不起,真的對不起。希望大家都能無病無災、健康幸福。再見了。謝謝你們。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如果您正在遭受着憂郁等心理疾病的困擾并且希望得到專家幫助的話,可以撥打預防自殺熱線1577-0199、預防自殺咨詢電話1393、希望電話129、生命電話1588-9191、青少年電話1388等,為您提供24小時人工服務。

今日詞彙:

자책하다【自動詞】自責 ,自咎 ,内疚 ,負疚

뒤늦다【形容詞】很晚 ,很遲 ,太晚 ,太遲

불찰【名詞】失察 ,疏忽 ,過失

출동하다【自動詞】出動

무탈하다【形容詞】平安 。無恙 。沒毛病

句型文法:

-도록

①用于表現後面行為的目的,理由,标準

음식을 상하지 않도록 냉장고에 넣어 두세요.

請把食物放到冰箱裡,以免變質。

②表示後面行為的方式,程度或時間的限制。

목이 터지도록 응원을 했어요.

助威時把嗓子都喊啞了。

-ㄹ(을) 수 없다

是“ㄹ(을) 수 있다” 的否定,相當于漢語的“不能”、“不可以”、“不得”。如:

그 옛길로는 갈 수 없다.

不能走老路。

그것은 비밀이므로 남에게 말할 수 없다.

這是秘密,不得随便向别人講。

배가 너무 거북해서 참을 수가 없어요.

肚子太難受,不能忍受。

常與副詞“도저히 ”搭配使用。如:

무슨 영문인지 도저히 알 수 없다.

我怎麼也不懂究竟是什麼原因。

“할수없이 ”表示“沒有辦法,隻得…”的意思。如:

그는 빚을 갚느라고 할수없이 집까지 팔아버렸다.

他為了還債,隻得連房子都賣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