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天看點

《眼淚女王》這對CP太搭了!爸爸媽媽必要的時候我會出生

作者:滬江韓語
《眼淚女王》這對CP太搭了!爸爸媽媽必要的時候我會出生

눈물의 여왕은 재벌 3세이자 백화점 오너인 ‘홍해인(김지원 분)’과 평범한 변호사 ‘백현우(김수현 분)’이 결혼 3년 차에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眼淚女王》講述了财閥三世,也是百貨商場老闆的洪海仁(金智媛飾)和普通律師白賢佑(金秀賢飾)在結婚三年後克服婚姻危機,重新開始愛情的故事。

믿고 보는 배우 김수현의 드라마 컴백과 함께 눈물의 여왕 2화 시청률은 최고 11%까지 찍으며 두 자릿수를 석권, 케이블 및 종편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지금 제일 핫한 드라마 눈물의 여왕의 줄거리부터 등장인물소개까지 정리해보았으니 구경해보시길~~!

随着值得信賴的演員金秀賢的回歸,《眼淚女王》第2集收視率高達11%,席卷同時段有線及綜合頻道,占據第一位!我們整理了《眼淚女王》的故事梗概及登場人物的介紹,一起看看吧~~!

1 劇情簡介

《眼淚女王》這對CP太搭了!爸爸媽媽必要的時候我會出生

재벌가, 퀸즈 그룹 3세인 ‘홍해인(김지원 분)’과 시골 출신 신입사원 ‘백현우(김수현 분)’의 결혼이라니. 기사가 발표되자 많은 사람들이 신분의 차이를 이겨낸 세기의 결혼이라며 떠들어 댔다.

财閥家,女王集團的第三代繼承人"洪海仁"(金智媛飾)和農村出身的新入職員"白賢佑"(金秀賢飾)結婚了。 報道一經發表,就被很多人議論為”克服階層差異的世紀婚姻”。

하지만 현실은 퀸즈 그룹의 사위가 종갓집 며느리보다 더한 구박을 받으며 장인 어른의 비위를 맞추고 있다는 사실. 심지어 이 모든 걸 옆에서 보면서도 모른 척 하는 아내 해인의 모습에 현우는 매일을 우울하게 살고 있다.

但現實是,為迎合嶽父大人的口味,女王集團家的女婿比傳統宗家兒媳受到的苛待更嚴重。 甚至妻子海仁雖然在旁邊把這一切都看在眼裡,卻裝作不知道,賢佑每天都很憂郁。

두 사람이 처음부터 이렇게 차가운 사이는 아니었다. 현우는 정말 해인을 사랑해서 신분 차이를 감수하고 결혼을 결심한 거니까. 이야기의 전말은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시작된다. 용두리 마을 이장의 아들로, 열심히 공부해 서울대 법대 나온 현우는 퀸즈 백화점에 입사했고, 나름 목돈도 모으며 건실하게 살아가고 있었다.

兩個人一開始的關系并不是這麼冷淡的。 賢佑真的很愛海仁,而願意跨越階級的鴻溝結婚。 故事是從兩人的初次見面開始的。 賢佑是龍頭裡村村長的兒子,他畢業于首爾大學法學院,進入皇後集團百貨商店工作,還有充足的積蓄,身體健康,生活順利。

하지만 당시 할아버지 회사를 물려받기 위해 언더커버 인턴으로 들어온 해인에게 자꾸만 눈길이 갔고, 두 사람은연애를 시작한다. 해인이 재벌 3세라는 사실을 몰랐던 현우가 충격을 받아 잠수를 타는 위기도 있었지만, 오직나만 보고 오면 된다는 해인의 말을 철썩 같이 믿은 현우는 결혼을 결심한다.

當時為了繼承爺爺的公司,以實習生身份秘密進入公司的海仁總是引起賢佑的關注,兩人就這樣開始戀愛。 不知道海仁是财閥三世的賢佑受到了沖擊,想要逃避。但由于堅信了海仁所說“隻要看着我就可以了”,賢佑決定結婚。

하지만 그 뒤로 펼쳐진 현우의 결혼생활은 처참 그 자체였다. 할아버님, 장인 어른, 처남 부부까지 모두 한 집에서사는 것은 물론, 매일 저녁마다 종례처럼 모여 이야기를 나눠야 했다.

但賢佑此後的婚姻生活卻非常凄慘。不僅要與爺爺、嶽父、小舅子夫婦都住在一個房子裡,每天晚上都要像課後會一樣聚在一起聊天。

게다가 예로부터 왕가에서는 남자가 제사를 준비했다는 전통을 지키기 위해 온갖 친인척 사위들이 모여 일 년에 15번 있는 제사를 준비해야 했다. 물론~ 퀸즈 가문의 남자들은 쏙 빠지고 사위들만 개고생하는 거였지만!

再加上他們堅持自古以來王室中保持男子準備祭祀的傳統,是以每年。所有親戚和女婿都要聚在一起準備,足有15次。 當然~女王家族的男性不用,受苦的隻有女婿們了!

이렇게 3년 내내 퀸즈 그룹의 노예처럼 고생하는 자신의 모습을 옆에서 보면서도 눈 하나 깜짝 안 하는 아내 해인의 모습에 현우는 사랑은 잃고, 이 집을 떠나고 싶은 생각만 하게 되었다.

3年了,妻子海仁就這樣旁觀着賢佑如奴隸一樣辛苦的樣子,連眼睛都不眨一下,賢佑失去了愛情,現在隻想離開這個家。

《眼淚女王》這對CP太搭了!爸爸媽媽必要的時候我會出生

해인이 유언장에 남편에게는 아무런 재산도 남기지 않을 것이라는 내용을 적어둔 것을 알고 있던 현우. 남은 3개월 동안 사랑꾼 행세를 하며 해인의 마음을 돌려 재산을 노려보기로 한다.

而賢佑知道海仁在遺囑中寫下了不會給丈夫留下任何财産的内容。 是以他打算在剩下的3個月裡,裝作情聖,讓海仁回心轉意,觊觎财産。

갑자기 180도 달라진 남편의 행동이 의심스럽지만, 해인은 점점 예전처럼 설레기 시작한다...

雖然丈夫突然180度大轉變的行為令人生疑,但海仁還是像以前一樣心動起來...

2 人物設定

《眼淚女王》這對CP太搭了!爸爸媽媽必要的時候我會出生

洪海仁- 金智媛飾演

퀸즈 그룹의 3세. 본 투 비 재벌로 단 한 번 고개 숙여본 적 없이 살아온 도도한 여왕이다. 현재는 퀸즈 백화점의주인으로 매출 1조 클럽에 가입하기 위해 매일같이 열일 하는 중! 이제 목표가 코앞까지 이루어졌는데, 뇌에 생긴 종양 때문에 3개월밖에 못 산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는다.

皇後集團的第三代繼承人。 作為财閥後代,她從未低過頭,是一位高傲的女王。 現在則是女王百貨商店的社長,為了加入銷售額1兆俱樂部而每天都在努力工作!現在目标已近在眼前,但卻得知自己因大腦惡性良性腫瘤隻能活3個月的晴天霹靂般的消息。

이 사실을 남편 현우에게만 알리고, 가족들에게는 절대 비밀에 부쳤다. 겉으로는 현우를 전혀 사랑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보이지 않는 순간에도 그를 신경쓰고 있다. 시한부 이야기를 들은 후 갑자기 달라진 현우의 행동에 당황스러워 한다.

她把這件事隻告訴了丈夫賢佑,對家人絕對保密。雖然表面上看似不愛賢佑,但暗地裡也非常在意賢佑。聽到自己時日無多後,賢佑突然的改變,使她有些不知所措。

《眼淚女王》這對CP太搭了!爸爸媽媽必要的時候我會出生

白賢佑 - 金秀賢飾演

용두리 출신, 마을 이장인 아버지 밑에서 슈퍼마켓 집 아들로 자라왔다. 서울대 법대를 나와 퀸즈 백화점 법무팀에서 일하고 있다. 과거 퀸즈 백화점 신입사원 시절, 인턴이었던 해인에게 반해 결혼했지만 제사 준비부터 각종잡일까지 뒷바라지를 하며 살고 있다. 그러던 중 해인의 시한부 소식을 듣고 기뻐하며(?) 사별을 준비 중이다.

龍頭裡出身,父親為村長,家裡經營超市的。畢業于首爾大學法學院,目前在女王百貨商店法務組工作。他在新入職女王百貨商店時,被實習生海仁迷倒而與她結婚,但婚後卻從負責準備祭祀和各種雜事,一直照顧着海仁。 聽到海仁時日無多的消息後高興不已(?)準備離婚。

《眼淚女王》這對CP太搭了!爸爸媽媽必要的時候我會出生

尹恩成 - 樸成勳飾演

해인의 대학 동기로, 과거 해인과 인연이 있었던 사이이다. 현재는 재벌 3세들이 연줄을 잡기 위해 안달이 난 M&A 전문가가 되었다. 중동 머니도 은성의 손에 움직일 만큼 대단한 거물이 되어 버린 것.

是海仁的大學同學,和海仁有交集。 現在是M&A專家,财閥三代們都忙于抓住他的門路。他還是能夠調動中東貨币的重量級人物。

퀸즈 백화점에 명품 브랜드 헤르키나를 입점 시키고 싶어하는 해인 역시 은성에게 다시 접근한다. 다시 만난 해인과 화기애애하게 지내는 모습 때문에 남편 현우의 심기를 건드리게 됨.

海仁也因為想要讓名牌赫基娜入駐女王百貨二再次接近了他。而他和海仁再次會面和睦相處的樣子,惹惱了賢佑。

今日單詞:

구박【名詞】折磨

건실하게【副詞】健全

철썩【副詞】啪嗒

친인척【名詞】姻親

청천벽력【名詞】晴天霹靂

本翻譯由滬江韓語原創,禁止轉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