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天看點

"高跟鞋英雄"趙泉,他突破性的時尚腳步繼續

作者:滬江韓語

하이힐, 한복 치마, 네일에 셀프 메이크업까지.선례를 남기는 조권의 파격적인 패션 행보가 계속되고 있다.

高跟鞋,韓式裙子,美甲和化妝。開創先例的趙泉繼續着他打破時尚的腳步。

그러나 정말 중요한 건 그의 옷차림이 아니다."저는 높은 구두를 신고 멋있게 무대를 했을 때 히어로가 된 기분을 느낀다.그때는 '특이하다, 독특하다, 쟤는 뭐냐'라는 소리를 들었는데 군대에 다녀오고 난 뒤 저는 제가 특별하다는 걸 느꼈다"고 말하는 그의 마음가짐.진짜 이 시대의 편견을 깨는 건 스스로의 취향을 사랑하고 드러내는 데거리낌이 없는 그의 자신감과 자존감이다.

但他穿的衣服并不重要。他表達了自己的感受:"當我穿着高跟鞋進行英俊的舞台表演時,我感覺自己像個英雄。當時,我聽到人們說我'奇怪,特别,他做了什麼?'當我從軍隊回來時,我感到很特别。打破這個時代的偏見,愛自己的取向而不受懲罰,并表現出來,顯示了他的自信和自尊。

"高跟鞋英雄"趙泉,他突破性的時尚腳步繼續

6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727회에 게스트로 출연한 조권은 최근 자신이 중동 쪽에서 역주행의 주인공으로 떠오르고 있음을 밝혔다.현 빅히트의 수장 방시혁이 프로듀싱한 2012년 년매 곡 'Animal'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는 설명.

趙泉在6月30日播出的MBC綜藝節目《廣播之星》第727集中客串出演。他透露,他最近正成為中東反彈的英雄。趙解釋說,這是因為Bigit娛樂2012年代表方世和發行的曲目《Animal》引起了轟動。

"高跟鞋英雄"趙泉,他突破性的時尚腳步繼續

조권은 "'Animal'은 퍼포먼스가 시대를 앞서갔다.지금은 굉장히 젠더리스한 세상이지만 그때는 대중에게 어려울 수 있는 장르.제가 그때 19.5㎝ 뒷굽이 없는 힐을 신고 보깅을 했다"고 말했다.그러면서 공개된 VCR 속 조권의 비주얼은 모든 MC들과 게스트, 시청자의 눈까지 사로잡았다.

趙說,《動物》走在時代的前列。這是一種非常中性的風格,但對于當時的大衆來說,這是一個難以消化的話題。當時我穿着19.5厘米的高跟鞋走上舞台(如下圖所示)。趙紫陽在開放式VCR中的着裝吸引了所有MC,嘉賓和觀衆的注意。

"高跟鞋英雄"趙泉,他突破性的時尚腳步繼續

조권은 앞서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편견을 깨는 패션에 대한 선구적인자세를 취해왔다.그중 특히 화제를 모은 건 지난 5월 23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 박술녀의 한복 패션쇼 현장, 한복 치마와 7㎝ 꽃신, 여기에 남성 도포와 갓을 소화한 모습.조권은 자신만의 개성을 한껏 살린 성별 초월 한복 차림으로 런웨이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켰다.

趙泉此前曾在通過許多節目打破偏見的時尚上采取開創性的立場。特别吸引人的是5月23日播出的KBS2綜藝節目《總統的耳朵是驢耳朵》,他在節目中揭開了樸槿惠的漢裝現場秀,穿着南韓裙子和7厘米繡花鞋,還有一件男士毛衣和一頂紗布帽。趙泉穿了一件展現個性和性别的南韓西裝,走上舞台吸引人們的目光。

조권은 이후 6월 30일 방송된 SBS 러브FM '허지웅쇼'에 출연, "처음에 박술녀 선생님께서 남자는 남자 한복, 여자는 여자 한복을 입어야 한다고 하셨다.(그런데) 제 개인적으로 패션은 성별과 상관없는 것 같다"며 확고한 신념을 드러냈다.

趙泉後來出現在6月30日播出的SBS愛情調頻《徐志雄秀》中,他說:"起初,樸槿惠說男人應該穿男人的南韓衣服,女人應該穿女人的南韓衣服。(但是)我個人認為時尚與性别無關,"表達了堅定的信念。

"高跟鞋英雄"趙泉,他突破性的時尚腳步繼續

또한 그는 "영화를 보면 슈퍼맨이 일반인으로 살다가 망토를 입는 순간 히어로가 돼 하늘을 날잖나.그런 것처럼 저는 힐을 신는 순간 제가 영웅이 되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저에게 있어 매우 큰 자신감"이라며 하이힐을 자신의 페르소나에 비유해 눈길을 끌었다.실제 조권의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서는 하이힐을 신고 당당한 매력을 뽐내는 그의 모습을 자주 관찰할 수 있다.

此外,他說:"看電影的時候,超人原本活得像個普通人,但在穿上鬥篷的那一刻就會成為英雄,填補空白。是以,當我穿上高跟鞋的那一刻,我感覺自己像個英雄。這給了我很大的信心,"他說,将自己穿着高跟鞋與Persona進行了比較。其實,通過趙的SNS,經常可以看到他穿着高跟鞋。

조권은 현재의 세상이 '굉장히 젠더리스하다'고 말하지만, 사실 여전히 다수의 사람들은 편견을 간직하고 있다.때문에가끔은 불편한 시선을 던지기도 한다.그러나 자신이 특이한 것이 아니라 특별하다고 말하는 조권은 이미 답을 찾은 모양이다.조권 스스로는 부담스러운 칭호일지 몰라도 그는 선구자이자히어로이다.

雖然趙說世界"非常中立",但實際上大多數人仍然堅持偏見。是以,偶爾,不舒服的眼睛會被投射出來。但趙泉說,他不是特别的,而是特别的,他似乎找到了答案。趙權可能認為這個頭銜是給自己的負擔,但他既是先驅者,也是英雄。

하이힐을 신은 히어로가 전하는 메시지는 유의미하다.취향에는 성별의 선이 없고, 이는 특이가 아닌 특별함이라는 것. 좋아하는 것을 당당히 하고, 그런 자신을 사랑하라는 것. 이 메시지들은 결코 패션에만 국한되지 않는다.조권이 말하는 바는 결국 '자신감'이자 '자존감'이다.

一位身穿高跟鞋的英雄傳達的資訊非常有意義。個人興趣沒有性别界限,這并不奇特,而是特殊。唐在做自己喜歡的事情,這是對自己愛的表達。這些資訊絕不僅限于時尚。正如趙泉所說,這就是自信、自尊。

조권은 편견을 가진 이들과 굳이 맞서 싸우지 않는다.그저 사랑하는 일을 행함으로써 대중에게도 서서히 녹아내리도록 한다.현재는 파격, 그러나 언젠가는 보통이 되는 그날까지.아니, 보통이라고 한정 짓는 기준조차 흐릿해질 때까지.조권이 편견이라는 따가운 시선의 길을 묵묵히 걸어 도달하는 그곳이 보다 활짝 열려있는 세상이길, 보다 아름답길 응원의 박수를 보내본다.

趙紫陽沒有直面那些對他有偏見的人。隻要做自己喜歡的事業,就漸漸融化群衆的心。它現在已經壞了,但總有一天它會變成正常情況。不,這一天,即使是"普通"設定的基準也變得模糊不清。希望趙泉通過偏見之路的熱視線到達一個更開放的世界,一個更美麗的世界,讓我們為他鼓掌。

關鍵詞

心态和心态

名詞是阻礙、阻礙或阻礙

名詞是中性的

名詞的先驅和上司者

形容詞堅定、有力、準确

鍵文法

- 자

表示并排的雙精度。

사상가이자 정치가.

思想家和政治家

오늘은 청명이자 한식이다.

今天既是清明節,也是冷食節。

-때문에/-기 때문에

"-"-" 如果要與謂詞(運動、形狀)連接配接,請在謂詞後添加一個輔助資訊,以将其轉換為名詞元件。

난 여자친구 때문에 미치겠어요.

因為我的女朋友,我要瘋了。

아르바이트하기 때문에 여행갈 수 없어요.

我不能旅行,因為我是兼職工作。

此譯文為上海河韓語原文,嚴禁複制

繼續閱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