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天看點

宋荷藝否認與樸經疲憊又慘淡的争吵

이번엔 학교폭력 폭로 배후설이다.사재기 의혹에서 학교폭력 논란으로, 이제 폭로 배후설로 옮겨가며 진흙탕 싸움이 이어지고 있다.

這一次是揭露校園暴力背後的話題。從購買清單轉向校園暴力的鬥争現在正轉向幕後曝光,繼續着一場泥潭般的戰鬥。

宋荷藝否認與樸經疲憊又慘淡的争吵

유튜버 이진호는 10월 15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경 학교폭력 폭로 배후에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가 있다고 주장했다.송하예 소속사 대표가 지난 8월 누군가에게 박경에게 학교폭력을 당한 사람을 찾아냈다며 박경을 가요계에 발도 못 붙이게 하겠다고 말하는 녹취를 공개한 것.

10月15日,Netflix的李振浩通過YouTube頻道聲稱,樸槿惠校園暴力事件的幕後黑手是松浩的經紀公司Plusmedia。在公開錄音中,可以聽到宋浩毅經紀公司的一位代表在八月份告訴某人,他想找到在樸槿惠校園裡遭受暴力的人,讓樸槿惠無法在音樂界站穩腳跟。

영상에 따르면 송하예 소속사 대표는 "박경은 내가 지금 잡은 게 있어 죽일 거다.그 XX 원래 학교폭력 당한 사람을 결국 찾았다.내가 그걸 찾으려고 계속 조사했다.내가 사이버 장의사 그런 데에도 부탁하고.진짜 이 XX 이걸로 죽여야 한다.기자들하고 지금 이야기하고 있다.가요계 아예 이제 발도 못 붙일 거야.끝날 거야.그리고 정말 사재기 원조 블락비인데 XX 정말 열 받는다"고 말했다.

根據視訊,宋浩毅經紀的一位代表說:"我有樸槿惠的把柄,我會殺了他。原來,那個在校園裡施暴的家夥終于找到了。我一直在調查,以便找到那個男人。我還要求網際網路殡儀協會。你真的應該用這個殺死這個家夥。我正在和一位記者交談。根本不會讓他在音樂界占有一席之地。讓他玩。還有,買的元祖名單不是BlockB,真的生氣死了。"

박경과 송하예 측의 대립은 지난해부터 이어졌다.박경이 SNS에 송하예 등 가수들의 이름을 거론하며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한 후 법정 공방이 시작됐다.송하예 등은 박경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했고 재판부는 지난 9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혐의로 약식기소된 박경에게 벌금 500만 원의 약식명령을 내렸다.

樸槿惠和宋之間的競争自去年以來一直在繼續。樸槿惠在SNS上提到了宋和怡等歌手的名字,并懷疑消息來源正在購買這份名單,這引發了法庭鬥争。宋等人起訴樸槿惠诽謗,9月,法院對被短暫起訴的樸槿惠處以500萬美元的罰款,罪名是非法利用資訊和通信網絡,推動資訊保護相關法律和法律。

박경이 벌금형을 받고 법정 공방이 마무리 됐지만 네티즌들은 박경에게 응원의 목소리를 보냈다.박경의 발언이 사재기 논란을 다시 한번 공론화 하는 계기를 만들었다는 반응이 주를 이뤘다.그런데 박경의 과거사가 공개됨에 따라 여론은 반전됐다.대중의 지지를 받던박경이 학교폭력 가해자였던 것.

雖然樸槿惠被罰款以結束法庭的辯護,但網友們對樸槿惠表示支援。主要原因是樸槿惠的演講再次創造了一個機會,重新開啟了關于申辦的争議。但随着樸槿惠的曆史公開,公衆輿論已經逆轉。廣受歡迎的樸槿惠是校園暴力的受害者。

인터넷에 박경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피해자가 등장했고 박경이 이를 인정했다.박경과 중학교 동문이라고 밝힌 피해자는 "박경은 약한 아이들에게 더 무서운 존재였다.장애가 있는 친구, 동급생보다는 후배들을 때렸고, 동급생 중에서도 제일 약해 보이는 친구들만 골라 때렸다"고 주장했다.박경은 학교폭력 가해자였음을 인정하고 "당시 나로 인해 상처받으신 분들, 현재까지도 나를 보며 과거의 기억이 떠올라 상처 받으시는 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전했다.

樸槿惠校園的暴力受害者已經在網上出現,樸槿惠已經承認了這一點。自稱是樸槿惠校友的受害者聲稱:"樸槿惠對弱小的孩子來說是一個更可怕的存在。他毆打殘疾朋友和後代,而不是同齡人。在他的課堂上,他挑出他最弱小的朋友進行欺淩。樸槿惠承認自己是校園暴力的受害者,他說:"我真誠地向那些當時被我傷害的人道歉,向所有現在看着我并回憶過去記憶的人道歉。"

박경을 향한 여론의 비판은 격렬했고박경이 녹화에 참여했던 JTBC '아는 형님' 측은 박경이 출연한 회차를 방송하지 않기로 결정하는 등 후폭풍이 거셌다.이 사건은 이 폭로의 배후에 송하예 소속사가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다시 논란에 휩싸였다.

公衆對樸槿惠的批評激烈,樸槿惠參與錄制了JTBC的《知哥哥》決定不播出樸槿惠的劇集,等等,随後的風暴非常強烈。揭露背後的人被問及宋的經紀公司,該公司再次陷入争議。

박경에게 학교폭력을 당한 피해자는 여러차례 박경에 대한 글을 올리며 박경이 사재기를 폭로하고 영웅이 된 모습에 분노를 드러냈다.또 "박경이 저격한 가수들의 노래는 실제 인기가 있는 노래들이었다"며 박경에게 저격 당한 가수들을 옹호하는 글을 몇차례 게재했다.이후 이 폭로의 배후에 송하예 소속사가 있다는 의혹이 불거지기 시작했다.

樸槿惠校園暴力的受害者多次上傳有關樸槿惠的文章,被樸槿惠通過透露她購買了這份名單而成為英雄的方式激怒了。"被樸槿惠攻擊的歌手的歌曲其實是流行歌曲"的幾次提及,都保護了被樸槿惠攻擊的歌手的話語。之後,人們開始懷疑,此次披露其實是宋浩毅經紀公司背後的原因。

이런 가운데 송하예 소속사 대표가 박경 학교폭력 피해자를 찾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배후설에 힘을 싣고 있는 모양새이다.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뉴스엔에 "송하예가 사재기 의혹으로 힘들어할 때 박경의 학교폭력 관련 SNS 댓글을 보게 됐다.댓글 작성자를 찾아 박경을 한번 혼내주고 싶은 마음이 들었던 건 사실이다.그러나 그 작성자를 찾지 못했고 만난 적도 없다"고 주장했다.폭로 배후설을 부인했지만 박경에게 복수하기 위해 피해자 찾기를 시도했음은 인정한 것.

本案中,宋浩藝術經紀公司代表在樸槿惠校園内發現暴力受害者的事實被曝光,似乎就是事件的幕後黑手。"當宋浩毅被懷疑購買名單時,我看到一條關于樸槿惠校園暴力的資訊,"經紀公司Plusmedia的代表李成泉說。我真的很想找到人們的資訊,給樸槿惠一個教訓。但是他們找不到留言的人,他們也沒有見面。雖然否認了幕後的說法,但他承認他打算報複樸槿惠并去找受害者。

박경은 사재기 폭로로 공론화를 이끌어냈지만 결과적으로 명확한 근거 없이 실명을 거론 사재기를 폭로해 벌금형을 받았다.송하예 소속사는 자신들에게 피해를 기쳤다는 이유로 박경에게 학교 폭력을 당한 피해자의 상처를 이용하려 했다.네티즌들은 이 진흙탕 싸움에 "막장이다"라며 분노하고 있다.

雖然樸槿惠披露的購買清單引起了公衆的争論,但從結論來看,沒有明确依據提及實名,披露了購買清單,是以被罰款。宋的經紀公司打算利用樸槿惠校園暴力受害者的痛苦,因為它損害了自己的利益。網友們對沼澤糾紛感到憤怒,稱這是"太狗血"。

關鍵詞

購買清單

名詞損害名譽和诽謗

形容詞是強烈而強烈的

動詞被揭示和突出顯示

動詞的使用

鍵文法

- 던

修改名詞有幾種用法。1、表示說話者對自己過去所經曆的事情記憶猶新,隻是回想過去。2.它也可以代表自過去某個時刻以來一直在發生的事實,或者過去沒有完成的事情。3、也可以表達到過去的某一點,那件事已經重複過了。

내가 대학 입학시험을 보던 날도 눈이 내렸다.

我聯考前幾天下雪了。

하던 일을 마자 끝내고 가려고 해요.

完成其餘的工作,然後出發。

- 기 시작하다

訓示您要開始執行的操作。

붉은 기를 든 군사들이 행진하기 시작하였다.

扛着紅旗的士兵們開始行軍。

관중들이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

觀衆開始大喊大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