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天看点

出道25周年的安七炫,13日将出演《Free Hug》

作者:沪江韩语

가수 강타가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만난다.

歌手康塔和东方最强的众神相遇了。

出道25周年的安七炫,13日将出演《Free Hug》

강타가 오는 13일 오후 8시 네이버 NOW.'프리허그'에 출연한다.

KangTa将出现在NAVER NOW中。本月13日8点.m免费拥抱

'프리허그'는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메인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쇼로, 랜선 허그가 필요한 시청자들과 따뜻하게소통하고 위로를 전하는 방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이번 라이브 쇼에는 데뷔 25주년을 맞은 가수 강타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自由拥抱》是东方神最强的昌裕作为直播的主播,而需要网络拥抱的观众热情的沟通,传播的舒适节目,正受到很多人的喜爱。庆祝她25周年的歌手康塔将成为现场表演的嘉宾。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프리허그'에서 강타는 데뷔 25주년 프로젝트 두 번째 싱글 '7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July)' 제작 비하인드스토리를 전한다.또한 강타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강타의 재구성' 코너에서 강타는 레전드 아이돌로 살아온 지난 날을돌아보고, 진솔하게 토크를 이어가며 팬들과 함께 추억을 공유할 예정이다.

在现场直播的"Free Hug"中,KangTa将讲述25周年纪念日第二首单曲"7月圣诞节"的背景故事。此外,康塔在"重演康塔"环节中可以看到,回顾康塔作为传奇偶像的过去,将通过坦诚的对话与粉丝分享回忆。

특히 최강창민은 이날 방송에서 '아이돌들의 스타'이자회사 선배인 강타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내며 그 어느때보다 '찐 텐션'으로 방송에 임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또한 시그니처코너인 '허그N허그'에서 강타는 팬이 보내준 사연을 직접 소개하며 랜선 허그의 메세지와 함께 따뜻한 응원의 말을 전할 계획이다.

特别是当天节目中最有权势的昌裕,对"豆子之爱"和公司前身康塔表示了敬意,以前所未有的真诚状态,备受期待。在签名环节"HugNHug"中,康塔介绍了粉丝亲自发送的故事,传达了线上拥抱的信息和热情的支持之词。

최강창민이 진행하는 '프리허그'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날 수 있다.

由强先生主持的"自由拥抱"每周五晚上8点通过NAVER NOW.m与观众见面。

关键词

主机,主机,主机

沟通与沟通

幕后和名词背后

回顾和回忆动词

对名词进行签名和签名

键语法

–ㄹ/을 예정이다

表达的意图,预期

내일 떠날 예정이에요.

我明天就要开始了。

오늘 그분을 찾아 뵐 예정이에요.

我今天要去找他。

-자

并排表示二元性

사상가이자 정치가.

思想家和政治家。

오늘은 청명이자 한식이다.

今天既是清明节,也是冷食节。

继续阅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