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새 월화드라마 '연모'가 궁중로맨스의 재미를 제대로 전달할 예정이다.출연 배우들은 '관계성 맛집' '모든 순간이 명장면'이라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KBS2的新月火劇《愛》将向觀衆展示宮殿中羅馬曆史的興趣。出演該劇的演員自信地表達了"極大的相關性","所有時刻都是著名的場景"。

'연모'(연출 송현욱, 이현석, 극본 한희정)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電視劇《愛》(導演宋賢旭、李仙碩、編劇韓希正)講述了一個孩子生為雙胞胎之一的故事,但隻是因為她是個女嬰,不幸被抛棄,後來因為哥哥石孫的去世,她打扮成男人成為世人之子, 在她周圍展開秘密的宮廷戀情。
8일 KBS2 새 월화드라마 '연모'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8.為KBS2新月火劇《愛》線上制作。
'연모'는 앞서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 '연애말고 결혼' 등 인생 로맨스 드라마로 손꼽히는 작품을 만든 송현욱 감독의 첫 사극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愛情》導演宋顯旭執導的《内在美》、《吳海英》《不愛結婚》被選為人生史劇,這是他的第一部曆史劇,非常吸引人。
송현욱 감독은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믿고 보는 KBS 사극, 이번에도 후회하지 않으실 것이다"라고 자신했다.이어 "궁궐이라는 정치적으로 치열한 공간에서 이들이 펼칠 낭만적이고 애통할이야기로 가득하다.로맨스 사극이지만 액션도 있고 코미디도 있는 복합 장르다"라고 연출 방향을 설명했다.
宋賢旭導演在當天的制作釋出會上自信地說:"KBS曆史劇值得信賴,這次不會後悔信任它。然後他解釋了導演的方向:"在充滿政治色彩的宮殿空間中,他們之間會有浪漫和悲傷。雖然是一部浪漫的曆史劇,但也有動作劇,也有搞笑元素,類型複雜。"
남장 여자 왕세자 이휘 역의 박은빈, 왕세자의 스승 정지운 역의 로운을 필두로 남윤수, 최병찬, 배윤경, 정채연 등이 활력을 불어넣는다.남윤수는 왕실의 종친 이현 역을, 최병찬은 휘의 호위무사 김가온 역을, 배윤경은 이조판서의 외동딸 신소은 역을, 정채연은 병조판서의 막내딸 노하경 역을 연기한다.
樸恩斌飾演打扮成男人的女人王世子麗慧,王世子的老師鄭志雲飾演陸雲,南潤壽、崔冰燦、于雲靜、鄭彩軒活躍。南潤壽飾演王室族長李賢的一角,崔冰燦飾演李慧的保镖金家文,餘雲靜飾演于操審判的獨生女沈遠,鄭彩軒飾演曹操審判官的小女兒陸霞靜。
송현욱 감독은 출연 배우들의 빛나는 외모를 칭찬, "'연모'는 동명의 만화가 원작이라 기획 단계부터 캐스팅 난항을 예상했었다.개연성을 부여할 여배우가 필요했는데, 박은빈은 첫 만남에서부터 자신감이 있었고 '됐다!' 싶었다.준비된 배우라 고맙다"라며 "로운은 전작을 통해 잘생김을 익히 알고 있었다. ' 연모'를 통해 다면적인 연기를 보여주는 캐릭터라 섭외를 고민했었는데 첫 만남에서의구심이 사라졌다.호탕하더라.그런데 막상 캐스팅 후에 키가 너무 커서 후회했었다.다른 남자 배우 섭외도 키 187cm 이상 되는 연기자를 봐야했기 때문이다"라고 섭외 비화를 공유했다.
宋顯旭導演稱贊了演員們閃亮的外表:"因為《愛》是根據原著同名漫畫改編的,從策劃階段開始預見到選角的難度。需要一個可以掩護的女演員,樸槿惠從第一次見面開始就一直相信她能做到。多虧了這樣一位有條不紊的演員,"導演還分享了一個涉外秘訣:"通過陸雲之前的作品,很高興意識到自己很帥,考慮到通過《愛情》展現出他多面的演技,苦惱地聯系自己的身邊,我們第一次見面時,疑慮就消失了。他非常開朗。但選了他之後,我還是有點後悔,因為他太高了。是以我不得不尋找其他身高187厘米的演員。"
박은빈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여인이 옥좌의 주인이 된다는 설정 자체가 매혹적이었다.대본을 보는 순간 새로운 꿈이 생긴 느낌을 받았다.나만의 용포를 입어보고 싶다는 욕망도 들었다.그동안 그리고 앞으로도 보지 못하는 희귀한 작품일 것이라 판단했다.어려운 작품일지다도 도전하고 싶었다"라며 "현재 촬영 중이고, 내 선택을 후회한 적이 한번도 없었다"라고 '연모'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樸恩彬明确了選擇出演《愛情》的原因:"在南韓時代的背景下,一個女人成為王位主人的設定本身就很誘人。當我讀到劇本的那一刻,我覺得我有了一個新的夢想。甚至有一種願望,想穿上那件屬于我的長袍。我認為這是一部罕見的作品,以前甚至之後都很難看到。盡管工作困難重重,但我仍然想挑戰它,"現在在拍攝過程中,我從未後悔過我的選擇。
또 로운은 "많은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라 끌렸다.애절한 사랑 이야기가 느껴져서 선택했고 사극이라는 장르에 도전하고 싶었다.연기하는 역할인 정지운은 감출 필요도 없는 인물이고 거침이 없어서 매력적이다"라며 "무엇보다 박은빈과 함께 연기를 하고 싶었다.한작품에 출연한다는 것 자체가 행운이다"라고 데뷔 첫 사극 장르에 대한 설렘을 나타냈다.
此外,陸雲還表達了自己對首部曆史劇出道以來的興奮之情:"因為它包含了很多故事,是以對我非常有吸引力。因為我覺得這是一個悲傷的愛情故事,是以我選擇了這部劇。也想挑戰曆史劇這樣的主題。鄭志雲這個角色,沒有隐藏部分,大方,這就是魅力,"最重要的是想和樸恩斌一起玩。能夠和她做同樣的事情是一件幸運的事情。
남윤수는 "이현 캐릭터만의 심장을 쿵 떨어트리는 설렘이 있었다", 최병찬은 "궁중로맨스에 끌렸고 내가 연기하는 김가온 역할이 무뚝뚝하고 과묵해서 도전이라고 판단했다.내면의 아픔도 있고 비밀스럽다.김가온이 어떻게 비밀을 풀어갈지는 드라마를 통해 확인해 달라", 배윤경은 "감독님에 대한 신뢰 그리고 연기력이 뛰어난 박은빈의 팬이었다", 정채연은 "소재가 흥미로웠다.대본을 읽었을 때는 노하경 캐릭터가 등장하지 않았을 때였는데 감독님이 잘 설명을 해주셨고 매력을 느꼈다"라고 맡은 역할의 매력을 소개했다.
接下來,主要演員介紹角色的魅力。"我被李賢這個角色打動了,"南先生說。崔冰燦說:"羅曼在宮中的曆史吸引了我,我飾演的金家文,是以想挑戰。這個角色有一種内心的痛苦,非常神秘。金家雯将如何解讀這個秘密,請通過電視劇确認。"相信導演,成為擅長表演的樸恩斌的粉絲,"鄭先生說。在看劇本的時候,陸下京這個角色還沒有出現,導演給了我詳細的描述,感受了其中的魅力。
여기에 배수빈, 이필모, 윤제문, 백현주, 고규필, 손종학, 이일화, 박원상, 정재성, 김인권, 박은혜, 김재철, 허정민, 손여은 등 연기파 배우들이 곳곳에 포진해완성도를 높였다.
同時,該劇還有于秀彬、李必頤、于笛文、樸賢珠、高貴菊、孫宗娟(配音)、李怡華、樸元祥、鄭玉成(音)、金仁權、樸恩輝、金寅哲(音)、徐正民、孫玉恩等演藝人員的協助,提升了作品的完成度。
끝으로 박은빈은 "'연모'는 관계성 맛집이다.인물마다 입체적이기 때문에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모든 순간이 명장면이다", 로운은 "이휘와 정지운의 쉽지 않은 사랑이 관전포인트다.대본에 갇히지 않고 상황에 놓이니 자연스럽게 나오는 뭔가가 있더라"라고 예비 시청자들에게 귀띔했다.
最後,樸槿惠說:"愛情充滿了相關性。因為每個角色都非常立體,是以看起來很有趣。每時每刻都是著名的一幕,"陸雲對觀衆說,"李輝和鄭志雲的艱難愛情就是看清重點。沒有被劇本困住,有自然的情感在親自出現。
'연모'는 오는 10월 11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愛》将于10月11日晚上9:30首播.m
關鍵詞
形容詞是悲傷和悲傷
很難,很難
名詞是一個問題
形容詞是沉默的
動詞排成一排,排成一行
鍵文法
-ㄹ/을 예정이다
明确"打算"、"預期"
오늘 그분을 찾아 뵐 예정이에요.
我今天要去找他。
곧 그분 집을 방문할 예정이에요.
我要馬上去他家。
-ㄴ(은)적이 있다
表示已完成某些操作。相當于中文的"一次"、"...超"
나도 서울에 가본적이 있다.
我也去過首爾。
자전거를 타본적이 있어요?
你曾經騎自行車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