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天看點

離婚季?多名女星陷入離婚官司

作者:滬江韓語

새해부터 연이어 쏟아지는 이혼 소식으로 연예계가 들썩이고 있다. 특히 일부는 남편의 귀책에 의해 이혼을 택한 것이라고 주장해 큰 파장을 일으켰다.

新的一年開始以來,接連不斷的離婚消息轟動了南韓娛樂圈。特别是部分人主張之是以選擇離婚,責任在于丈夫,更是掀起了軒然大波。

離婚季?多名女星陷入離婚官司

5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서인영은 비연예인 사업가 남편과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서인영은 남편과 혼인신고를 먼저 마친 후 지난해 2월 서울 남산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그는 TV조선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드립니다'에 출연해 "솔직히 너무 행복하다. 정신적으로 안정됐다"고 결혼생활에 대한 만족감을 전하기도 했다.[/en

根據OSEN取材結果,徐仁英正在和非藝人企業家丈夫辦理離婚手續。徐仁英和丈夫先進行了婚姻登記,随後去年2月在首爾南山的某酒店裡舉行了婚禮。當時,她出演TV北韓《名曲制作所 - 訂購後立即制作》時表達了對婚姻生活的滿足感:“坦率來講,我非常幸福。精神上獲得了安穩,”

[en]하지만 결혼 7개월만인 지난해 9월, 돌연 이혼설이 제기돼 충격을 안겼다. 한 매체는 서인영과 남편 A씨가 이혼 소송중이며, A씨가 서인영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서인영의 소속사는 "전속계약이 만료된 상태"라며 이혼에 대한 확인이 불가하다고 밝혔다. 다만 서인영은 일부 매체를 통해"이혼 소송 내용을 기사로 접하니 매우 당혹스럽다"며 "최근 남편으로부터 성격 차이가 있다는 말을 들었지만 이렇게 직접적으로 소송 이야기를 나눈 적은 없다"고 해명했다. 그려먼서 "나는 이혼할 생각이 없다. 이야기를 더 해 볼 것"이라고 선을 긋기도 했다.

但,結婚僅7個月後,也就是在去年9月,突然傳出了關于她的離婚傳聞,令人們備受沖擊。某媒體報道稱徐仁英和丈夫A某正在進行離婚訴訟,A某以徐仁英為對象提起了離婚訴訟。徐仁英當時的經紀公司表示:“由于和她的專屬合約已經結束無法确認離婚消息”。但是,徐仁英通過一些媒體解釋道:“通過新聞得知了離婚訴訟内容,非常驚慌”,“最近丈夫雖然和我提及了性格差異問題,但從未這樣直接說過訴訟的問題”,她同時表明了立場:“沒想過要離婚。我會和丈夫再聊一聊”

離婚季?多名女星陷入離婚官司

하지만 그로부터 불과 반년만에 또 다시 이혼설이 불거졌다. 이날 서인영은 SW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 출발을 알렸다. 이 가운데 서인영이 이혼을 준비중인 사실이 알려졌고, 소속사 측은 "서인영 씨의 이혼과 관련해서는 사생활과 관련된 부분이기도 하고, 아직은 드릴 수 있는 말이 없다"고 말을 아꼈다. 특히 일부 매체는 보도를 통해 이혼 귀책사유가 남편 A씨에게 있다고 주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다만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서인영 역시 확인을 위해 통화를 시도했지만 연락을 받지 않은 채 별다른 입장을 표명하지 않고 있다.

但,從那之後不過半年時間,離婚傳聞再次出現。當天,徐仁英與SW娛樂簽署了專屬合約,開啟新的旅程。在這種情況下,徐仁英透露了自己正在準備離婚的事實,經紀公司方面表示:“與徐仁英小姐離婚相關的内容屬于她的私生活,還不能透露給公衆”。尤其是部分媒體報道了離婚歸因于丈夫A某,更是引起了話題。但經紀公司友善謹慎地發表了立場,認為這是藝人的私生活。媒體為了确認消息曾聯系徐仁英,但并未取得聯系,她也沒有特别表明立場。

서인영에 앞서 배우 황정음도 남편의 귀책사유로 인해 이혼 소송 중인 사실을 직접 알리기도 했다. 황정음은 2016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뒀다. 두 사람은 지난 2020년 9월 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하며 위기를 맞았지만, 극적인 화해로 재결합한 후 둘째 득남 소식까지 전하면서 많은 축하를 받았던 바 있다.

在徐仁英之前,演員黃正音也親自告知了大衆因丈夫的問題而正在進行離婚訴訟的事實。黃正音于2016年與職業高爾夫選手出身的企業家結婚,并生下了一個兒子。雖然兩人于2020年9月向法院送出了離婚調解申請書,産生過危機,但戲劇性地和解後又重新在一起了,還傳出了生下二兒子的消息,受到了很多人的祝福。

離婚季?多名女星陷入離婚官司

재결합 후에도 황정음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재결합하길 잘 했다", "마음이 남아있었다"는 취지의 말을 하기도 했다. 하지만 첫 이혼설이 불거진지 4년만인 지난달 22일,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전날 황정음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남편의 얼굴을 박제해 올리며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고, 일각에서는 황정음이 남편의 외도를 폭로하기 위해 올린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이에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황정음 씨는 많은 심사숙고 끝에 더 이상 혼인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결정을 하고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혼 사유 등의 세부 사항은 "사생활"이라고 말을 아꼈다.

二人複合後,黃正音出演SBS《我家的熊孩子》時還說“幸好和好了”、“還有感情”等。但首次離婚傳聞傳開的4年後,也就是上個月22日,黃正音表示正在進行離婚訴訟。前一天黃正音在自己的社交媒體上上傳了丈夫的照片,并留下了意味深長的文字,部分人推測黃正音可能是為了揭發丈夫出軌而上傳的。對此所屬公司y1ent發表正式立場表示“黃正音經過深思熟慮後覺得很難繼續維持婚姻,正在進行離婚訴訟”。對于離婚原因等細節,經紀公司避而不談,認為這是“私生活”。

이런 가운데 황정음은 남편을 옹호하는 댓글에 "돈은 내가 1000배 더 많다. 내가 돈 더 잘 벌고 내가 더 잘났으니 내가 바람 피우는 게 맞다"며 "바람 피우는 놈인지 알고 만나냐. 모르니까 만났다" 등 답글을 남겨 남편의 외도를 주장하기도 했다.

在如此情況下,黃正音對擁護丈夫的留言進行了回複“(按照網友的理論)我比他有錢1000倍。我賺的錢更多、我更火,是以我應該出軌?”,“我是知道他會出軌才和他交往的嗎?不知道他會這樣,才和他交往的啊”等,主張丈夫出軌了。

離婚季?多名女星陷入離婚官司

가수 벤도 남편의 귀책으로 이혼을 알렸다. 지난 29일 벤의 소속사 BRD커뮤니케이션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벤이 이혼한 게 맞다"고 밝혔다. 양육권은 벤이 갖기로 했으며, 이혼 귀책 사유는 남편에게 있다는 주장을 전하기도 했다. 정확한 이혼 시기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벤은 지난해 12월 말 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법원 판결문까지 나왔으며 최종 이혼 선고만 남겨두고 있다고.

歌手BEN也因為丈夫的原因宣布離婚。29日,BEN的經紀公司BRD Communications發表官方立場:“BEN确實離婚了”,同時表示子女的撫養權歸BEN所有,離婚責任歸因于丈夫一方。雖然沒有告知準确的離婚時期,但告知了BEN于去年12月末向法院送出了離婚調節申請書。現在法院的判決書已經下來了,隻剩下最終離婚宣判了。

벤은 2019년 9월 이욱 W재단 이사장과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이듬해 8월 결혼을 발표했고, 코로나19 여파로 혼인신고를 먼저한 후 결혼생활을 시작했다. 두 사람의 결혼은 2021년 6월 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 치러졌다. 이어 이듬해 7월 임신 소식이 전해졌고, 지난해 3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출산 후에도 벤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며 바쁜 근황을 공유해왔다. 그러던 중 얼마 전 "자 이제 시작이야"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고, 곧바로 이혼 소식이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BEN在2019年9月承認了與W财團理事長李旭的戀愛。接着第二年8月宣布結婚,受新型冠狀病毒餘波的影響,二人先登記結婚後開始了婚姻生活。兩人的婚禮于2021年6月在衆人的祝賀下舉行。接着第二年7月傳出了BEN懷孕的消息,去年3月剩下了第一個女兒。産後,BEN通過自己的社交媒體公開了育兒日常生活、分享了忙碌的近況。不久前,BEN上傳了意味深長的文字“來,現在才是開始”,離婚消息即刻傳播開來,令人們倍感沖擊。

離婚季?多名女星陷入離婚官司

그런가 하면 이혼 소송 중에 있는 티아라 출신 아름(이아름)도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혼 과정에 남편의 학대가 있었음을 주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달 2일 아름은 "현재 아시다시피 소송 중에 있다. 다소 민감한 사항이라 조심스럽게 진행하고 있었지만, 이건 꼭 아셔야 할 것 같다"며 "뉴스에서만 보던 아동학대 같은 것들이 저희 아이들에게 있었다. 현재 아이들을 모두 데려온 상태"라고 글을 올렸다.

此外,正在進行離婚訴訟的T-ara出身的李雅琳也通過社交媒體主張離婚過程中丈夫存在虐待行為,令所有人大吃一驚。本月2日,李雅琳表示“正如大家所知,我正在離婚訴訟中。 因為涉及事項比較敏感,是以進行得比較小心,但有件事必須讓公衆知曉“,”過去隻在新聞中看到的虐待兒童的問題發生在了自己的孩子身上,現在我把孩子們都接回身邊了。”

아름은 2019년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TVING '결혼과 이혼사이'에서 남편과의 갈등을 드러냈던 그는 지난해 10월 이혼과 동시에 새 연인과 만나 재혼을 준비중인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그는 "저는 아직 소송 중에 있다. 사랑하는 사람을 알기 전부터 저는 너무나도 많은 고통 속에 살아왔다. 특정할 수 없고, 보여줄 증거들도 많지만 그래도 아이들의 아빠였기에 하지 않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李雅琳2019年與非藝人結婚并育有兩個兒子。在TVING節目《結婚和離婚之間》中,暴露了雅琳和丈夫之間的沖突。據悉。去年10月,她離婚的同時,交往了新的戀人并準備再婚,這曾引發話題。當時,她說:“我還在離婚訴訟中。在認識相愛的人之前,我一直生活得非常痛苦。雖然有很多能展示出來的證據,但沒法定罪,因為他是孩子們的爸爸,我不能(告發他)”,該言論曾引起人們的關注。

이 가운데 약 5개월만에 다시 입을 연 아름은 "남편은 도박, 마음대로 대출, 생활비 한 번 준 적 없다"며 면접교섭때 만난 아이로부터 남편이 1살도 안 된 아이를 침대에 집어던져 떨어트리고, 5살된 첫째를 때리고 밀치고 집 밖으로 내쭟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밝혔다. 뿐만아니라 아이들 입에 침을 뱉거나 아이들 얼굴에 대소변을 누기도 했다고. 이밖에도 아름은 "결혼생활 내내 저를 폭행한것과 그 외에 경악을 금치 못할 행동을 아주 많이 했다"고 주장했다.

在這種情況下,時隔5個月左右,雅琳再次開口“丈夫賭博、随意貸款,從來沒給過我們生活費”,面談交涉的時候從孩子口中得知,丈夫将不到一歲的孩子摔倒床上,毆打5歲的老大,甚至把孩子趕出家門。不僅如此,他還往孩子的嘴裡吐口水,在孩子的臉上大小便。除此之外,雅琳主張說“婚姻存續期間,他一直對我施暴,并做出了很多令人驚訝的行動。”

아름은 또 OSEN과의 통화에서 자신이 양육권을 포기했다는 루머에 대해서는 "빨리 이혼을 해준다는 말에 임시 양육권을 주겠다고 했는데 그 사람들이 말을 바꿨다. 지금은 아이들을 내가 보호하는 중이고, 법적으로 조치를 취하려고 한다"고 해명했다. 다만 일각에서는 이는 이혼 소송 중인 당사자의 일방적인 주장이기에 아동학대와 관련해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상황이라는 점을 지적하며, A씨에 대한 심각한 명예훼손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에서 우려를 안겼다.

而且,雅琳在與OSEN的通話中提到了自己放棄撫養權的謠言“因為丈夫說給他臨時撫養權就會快一些同意離婚,但他卻改了主意。現在孩子們正由我保護,打算采取法律手段”。但部分人指出,由于這是正在進行離婚訴訟的當事人單方面的主張,關于虐待兒童的事實尚未得到确認,有可能導緻對A某的嚴重名譽毀損,從這一點出發還是令人擔憂的。

重點詞彙

만료되다【動詞】結束、期滿

불과【副詞】不過、隻不過

시도하다【動詞】試圖

슬하 【名詞】膝下

드러내다【動詞】披露、暴露、揭開

뱉다【動詞】吐、退回、亂說

重點文法

-을 통해

對後面内容的過程進行說明,表示‘通過誰或什麼事物’,‘用作某種用途’。

개는 소변을 통해 영역을 표시한다.

狗通過小便标記領地。

도둑은 창문을 통해 달아났다.

小偷從窗戶逃走了。

-기도 하다

用于謂詞詞幹和體詞謂詞形後,表示“還做了……”,有時反複使用兩次,表示“既做了……又做了……”

가끔 스스로 밥을 하기도 해요.

偶爾也自己做點兒飯。

제 아버지는 집을 짓기도 하고 팔기도 했습니다.

我爸爸既蓋房又賣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