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天看點

《閃耀的瞬間》池賢宇值得關注的5部影視作品

作者:滬江韓語

由賢宇一主演的最新"閃閃發光的時刻"釋出。在新制作時,我們從Ichi Hyun-woo的過去作品中選擇了五件作品,看看哪些值得關注。

<올드미스 다이어리>(2004~2005)

老太太日記(2004-2005)

《閃耀的瞬間》池賢宇值得關注的5部影視作品

연하남이라는 말이 시트콤 <올드미스 다이어리>에서 처음 나왔다.지현우가 연기한 캐릭터가 이른바 '국민 연하남'이다.극 중에서도 같은 이름으로 등장하는 28살 지현우의 직업은 PD다.기타 연주도 잘하고 칵테일도 잘 만든다.그것뿐인가.키도 크고 잘생기고 매너도 좋고.이보다 완벽한 남자는 없을 것 같다.그런 지현우 PD는 본인보다 나이가 많은 미자(예지원)와 사귄다.2000년대 초반만 해도 남자가 여자보다 나이가 어린 연인 관계가 낯선 것이었을까.어쨌든 지현우는 <올드미스 다이어리>의 지 PD라는 캐릭터로 대중적인 스타로 발돋움했다.<올드미스 다이어리>는 2006년 영화로도 개봉했다.

"年度男孩"一詞首次出現在情景喜劇《老太太日記》中。一賢宇扮演的角色就是所謂的"民族人"。劇中,同名的28歲一賢宇的職業是PD。他擅長彈吉他和制作雞尾酒。僅此而已嗎?身材高大,英俊,舉止得體。沒有比這更完美的人了。這樣的池子玄宇PD和比自己老梅子(藝術志遠)交流。21世紀初,在戀人關系中,男人比女人年輕是不是少見了?無論如何,Ichi Hyun-woo在"老太太日記"中扮演Pool PD,并成為受歡迎的明星。《老太太日記》也于2006年發行。

<메리대구 공방전>(2008)

瑪麗的九大攻防 (2008)

《閃耀的瞬間》池賢宇值得關注的5部影視作品

<메리대구 공방전>은 발랄한 드라마다.신성진의 인터넷 소설 <한심남녀 공방전>을 원작으로 삼은 이 드라마에서 지현우는 강대구를 연기했다.무협소설가라고 하지만 백수라고 해야 맞을 것이다.흔히 말하는 폭탄 맞은 머리에 츄리닝 차림이 인상적이다.제목이 <메리대구 공방전>이니까 이 드라마의 다른 주인공은 메리다.이하나가 뮤지컬 배우 지망생 황메리를 연기했다.메리도 사실상 백수라고 봐야겠다.한 동네의 사는 가난한 청춘인 이들은 컵라면 하나를 놓고 치고받고 싸운다.我們将進攻和防守。我不知道該怎麼辦。 제목에 빠진 건 성장과 연애다.싸우다 보니 정도 들고 각자의 꿈에 가까워진다.<메리대구 공방전>은 시청률이 높지 않았지만 마니아 팬들을 보유한 작품이다.

《瑪麗的九大》是一部生動的電視劇。該劇改編自沈成珍的網絡小說《冷心男女攻防戰》,其中一賢宇飾演姜大9。雖然他是一名國術作家,但實際上應該說他是失業的旅行者。他在運動服中給人留下了深刻的印象,通常被稱為"炸彈擊中"的發型。因為劇名是《瑪麗的九大攻防戰》,是以劇中的另一位英雄就是瑪麗。Johanna Lee飾演音樂劇演員Mary Huang。事實上,瑪麗也是一個失業的旅行者。住在同一個村莊的貧窮年輕人為了一碗面顡而吵架。這就是為什麼攻擊和防禦這個詞出現在标題中的原因。少寫的是成長和愛。争吵之後,雙方建立了友誼,每個人都更接近自己的夢想。"瑪麗的九大"擁有龐大的粉絲群,盡管其收視率并不高。

<인현왕후의 남자>(2010)

制造女王的男人 (2010)

《閃耀的瞬間》池賢宇值得關注的5部影視作品

지금 와서 돌아보면 <인현왕후의 남자>로 지현우는 이른바 청춘스타의 전성기를 보냈던 게 아닐까 싶다.인현왕후의 복위를 둘러싼 타임슬립 장르의 이 로맨틱 코미디에서 지현우는 김붕도라는 인물을 연기했다.지현우에게 더할 나위 없이 딱 어울리는 캐릭터다.인현왕후의 복위를 꾀하던 김붕도는 과거 조선 한양에서 현재 한국 서울로 타임슬립한 뒤 유인나가 연기한 배우 최희진을 만난다.그렇게 두 사람의 시공초월 로맨스가 시작되고 실제로 로맨스가 이뤄지기도 했다.기본적으로 <인현왕후의 남자>는 로맨틱 코미디지만, 사극 분량도 있기 때문에 지현우의 첫 사극 연기를 볼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現在回想起來,一賢宇大概是通過《造就仁賢女王的男人》度過了所謂青春明星的鼎盛時期。在這部關于仁賢女王複位的橫斷面浪漫喜劇中,一賢玉飾演金鵬道。這個角色再合适不過了。想要恢複仁賢皇後的金鵬鬥在從北韓漢陽穿越到首爾後,遇到了劉仁娜飾演的演員崔熙鎮。就這樣,兩人開始超越時空的愛情,也成為了真正的戀人。雖然《女王的男人》基本上是一部浪漫喜劇,但由于曆史劇的分量,也可以算是一賢宇的第一部曆史劇。

<송곳>(2015)

<錐形> (2015)

《閃耀的瞬間》池賢宇值得關注的5部影視作品

지현우는 <송곳>을 통해 변신에 성공했다.그동안 그는 연하남이라는 이미지, 로맨틱 코미디 주인공으로서만 대중에게 인식됐다.만화가 최규석의 동명 웹툰이 원작인 <송곳>에서 지현우는 노조를 만들려고 하는 대형마트 푸르미 직원 이수인을 연기했다.드라마가 방송되기 전, 대중들의 반응은 썩 좋지 않았다.아마도 웹툰의 팬들이 보기에 앞서 언급한 것처럼지현우의 연하남 이미지 등이 이수인이라는 캐릭터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한 듯하다.게다가 <송곳>을 연출한 사람이 <올드미스 다이어리>의 김석윤 PD이기에 의심의눈초리도 있었다.드라마가 방영된 이후에는?캐스팅 논란이 사라졌다.웹툰의 이수인과 드라마의 이수인은 전혀괴리감이 없었다.<송곳>은 지현우의 연기 인생에서 전환점이 된 작품이라고 말할 수 있다.

Ichi Hyun-woo通過The Cone成功轉型。一直以來,他一直以年輕人的形象和浪漫喜劇的英雄而聞名于世。在改編自漫畫家崔貴熙同名網絡的《錐體》中,一賢宇飾演李秀倫,一家大型超市的女仆,想要組建工會。在節目播出之前,公衆的反應不是很好。大概正如之前提到的網絡粉,一賢宇對年輕人和李秀倫這個角色的形象,并不是很符合它。加上《圓錐》的導演是《老太太日記》的金夕音PD,是以也有疑問。電視劇播出後呢?選擇争議已經消失。《網一盒》的李秀倫和電視劇的李秀倫沒有差別。可以說,《錐形》是一賢宇演戲人生的轉折點。

<살인소설>(2018)

《殺戮小說》(2018)

《閃耀的瞬間》池賢宇值得關注的5部影視作品

<살인소설>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개봉 시기가 맞물린 영화다.이미 이 문장에서 눈치챘을 테지만 <살인소설>의 흥행 성적은 초라하다.많은 사람이 보지 않았기에 <살인소설>을 소개해보려고 한다.<송곳>에 이어 멜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가 아닌 스릴러 혹은 블랙코미디 장르의 지현우를 볼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지현우는 소설가 김순태라는 인물을 연기한다.그는 오만석이 연기한 시장 후보 경석과 마주친다.경석은 장인의 비자금을 별장에 숨기려고 그곳에 왔다.정치인과 소설가의 공통점이 있다.거짓말을 잘한다는 것이다.정치인은 선거에 승리하기 위해, 소설가는 재밌는 이야기를 만들어내기 위해 일종의 거짓말을 한다.말하자면 <살인소설>은 두 사람의 거짓말 대결을 볼 수 있는 영화다.물론 반전도 있다.그 반전이 썩 훌륭하진 않다.

《殺戮小說》是一部與《複仇者聯盟3:無限戰争》上映時間相沖突的電影。從這句話中應該已經注意到,《殺人小說》的票房成績非常可悲。因為很多人不讀,是以我想介紹一下《殺戮小說》。《錐形》之後,不是從愛情劇、浪漫喜劇類型,而是從驚悚片或黑色喜劇類型的作品來看一池仙羽,這是值得關注的。Ichi Hyun-woo飾演小說家Jin Shuntai。他遇到了吳萬石飾演的市長候選人景碩。荊碩來到這裡,是為了把嶽父的秘密資金藏在别墅裡。政治家和小說家有一個共同點。他們都善于撒謊。政客們為了赢得選舉而撒謊,而小說家則是為了寫有趣的故事。換句話說,《殺戮小說》是一部可以看到兩個人對立的電影。當然,故事也有反轉。但是,這種逆轉并不是很好。

關鍵詞

名詞的勞動組合

眼睛,眼睛,眼睛

名詞的含義不和諧

形容詞是冷的

名詞圓錐

鍵文法

1.-기 위해서

在動詞詞幹之後使用,以表示做某事的目的或意圖,這相當于中文單詞"for..."。

남자 친구를 만나기 위해서 일찍 일어나서 예쁘게 화장했어요.

為了見到男友,早起化妝美。

它也可以以"名詞和名詞"或"名詞"的形式使用。

꿈을 위해서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為了夢想在艱苦的生活中。

2. -처럼

限定符:在名詞之後使用。

表示形狀或運動彼此相同或相似,類似于"像...";

너는 가수처럼노래를 잘 하는구나.

你像歌手一樣唱歌。

우리는 한 형제처럼가깝게 지내는 사이입니다.

我們的關系就像兄弟的關系一樣親密。

繼續閱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