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天看點

李英雅:從跆拳道少女到演員的近況

作者:滬江韓語

南韓演員李英雅最近很少出現在電視上。很多網友都對她最近的情況感到好奇,讓我們通過她的INS來看看她最近罕見的出場是怎麼做的。

대구에서 태권도를 했었다는 한 여학생은 배우로 성장해 각종 드라마와 영화 등에 출연했었는데요.얼굴도, 이름도 제법 알리고 인지도는 있지만 최근 방송에서 자주 보이지 않아 근황을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바로 배우 이영아였죠.귀여운 얼굴과 통통 튀는 이미지로 돋보였었는데요.어느순간 활동이 뜸해졌습니다.하지만 최근에도 활동은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배우 이영아, 요즘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一位在大邱打跆拳道的女學生長大後成為一名女演員,出演了各種電視劇和電影。雖然她的面孔和名字都很有名,而且認知能力強,但她最近很少出現在電視上,是以很多人對她最近的情況感到好奇。她是演員李英雅。她曾經因為她可愛的外表和活潑的形象而引人注目。但轉眼間,突然的活動就少了。然而,據說她最近一直很活躍。演員李瑩雅最近過得怎麼樣?

李英雅:從跆拳道少女到演員的近況

현재 출연 중인 작품이 없는 만큼 이영아는 최근 주로 인스타그램으로 자신의 일상을 전하고 있는데요.1984년생으로 올해 36살인 이영아지만 30대 중반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었습니다.꿀피부도 여전했습니다.

最近沒有露面的李英雅,主要在INS上分享自己的日常生活,出生于1984年,36歲,李英雅的臉一點也不溫柔,很難想象自己已經30多歲了。光滑,良好的皮膚還是一樣的。

李英雅:從跆拳道少女到演員的近況

이렇게 동안에 귀여운 이미지로 알려져 있는 그녀인 만큼 항상 작은 몸집이었을 것만 같은데요.사실 이영아는 과거에 살집이 꽤나 있었다고 합니다.학창시절 78kg정도까지 나갔었다고 하네요.이영아는 당시 사진을 직접 공개하며 그 시절이 부끄럽지 않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었습니다.

她似乎總是嬌小,因為她以孩子氣和可愛的形象而聞名。但據說李英雅曾經很胖。據說她作為學生增加了78公斤。李英雅當時曾直接發表過自己的照片,表示當時并不感到羞愧,進而引起了人們的注意。

李英雅:從跆拳道少女到演員的近況

연예계 데뷔를 준비하며 다이어트를 엄청 했다는 이영아는 데뷔 이후에는 큰 굴곡없이 몸무게를 유지해나가는 듯했습니다.운동도 꾸준히 하는 것 같았고요.피부도 그래서인지 아직까지 티없이 맑은 피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새 작품 소식은 아직입니다.

據說李英雅為了在演藝界出道而努力減肥,出道後似乎并沒有太大的麻煩來保持身材。她似乎也一直在做運動。可能皮膚也是因為到目前為止沒有瑕疵,一直保持着明亮的皮膚。但她沒有被報道為新作品。

李英雅:從跆拳道少女到演員的近況

이영아의 최근 작품은 지난 2018년에 있었던 드라마 '끝까지 사랑'이었는데요.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는 말만 있었을 뿐 올해가 끝나가는 지금까지 확정된 작품은 없었습니다.대신 이영아는 지인인 수지가 출연하는 드라마 '배가본드'를 홍보하며 수지와의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李英雅最近的作品是2018年的電視劇《愛到最後》。在那之後,她隻留下了仍在審查中的下一部作品,今年它已經結束了,她不确定自己是否會出演。不過,李英雅宣傳了秀志主演的電影《流浪漢》,展現了修志的關系。

李英雅:從跆拳道少女到演員的近況

이영아는 사실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끝까지 사랑'을 촬영하며 열애 소식이 전해졌었습니다.해당 드라마를 같이 촬영한 배우 강은탁과의 교제였죠.하지만 올해 4월 말, 두 사람이 결별했다는 공식 입장을 내면서 현재는 차기작을 검토하며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듯했습니다.

李英雅居然在去年拍攝電視劇《愛到最後》時爆料了自己的愛情。她正在和一起拍攝這部電視劇的演員江恩佐約會。但這對夫婦在四月下旬宣布分手,現在她似乎正在尋找她的下一部電影,并享受各種活動。

李英雅:從跆拳道少女到演員的近況

이영아 인스타그램에는 꽃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있는데요.아마 취미로 플라워 클래스를 듣는 것으로 보입니다.꾸준히 취미생활을 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으로 공유했습니다.꽃 사진을 올리며 칭찬을 받았다는 글을 남기기도 했죠.

李英雅經常在INS上上傳鮮花的照片。據說插花似乎是她的愛好。她經常在INSTAGRAM上分享她有趣的生活,并留言說她因上傳鮮花照片而受到稱贊。

李英雅:從跆拳道少女到演員的近況

그런가하면 동적인 활동도 많이 했습니다.스포츠 활동을 즐긴 것인데요.주로 테니스 같은 운동을 즐기는 것 같았습니다.테니스 복을 입고 테니스를 하는 모습이 많이 올라온 걸 보면 말이죠.운동 후 올린 셀카에서는 땀에 젖은 듯했는데도 매끈한 피부와 이목구비가 돋보였습니다.

她還參加了很多動态活動,比如體育活動。李英雅主要喜歡打網球等運動。因為她經常上傳自己穿着網球服打網球的照片。她光滑的皮膚和鋒利的五人床也可以在鍛煉後的自拍照中看到。

李英雅:從跆拳道少女到演員的近況

지인들과의 모습도 가끔씩 올라왔는데요.지난 6월 경 올라온 배우 소유진의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이영아는 소유진과의 사진을 올리며, 제주도에서 찍었다는 태그를 달았죠.제주도에서 만난 것으로 추정해볼 수 있었는데요.정말 여기저기 열심히 다닌 것 같습니다.

她有時會上傳她與熟人的樣子。六月,她上傳了一張她與女演員蘇·簡(Sue Jane)的照片,後者很出名。李英雅上傳了蘇有珍的照片,并在濟州島貼上了标簽。可以推斷,它們是在濟州島看到的。我真的很喜歡到處走走。

李英雅:從跆拳道少女到演員的近況

이영아는 앵무새 카페에도 갔다고 하는데요.빨갛고 노란 앵무새를 손에 폭 안고 있었습니다.앵무새와 손에 쥐고 찍은 사진을 올리자 이영아의 인스타그램에는 귀엽다는 반응이 이어졌습니다.귀여운 외모의 이영아와 앵무새가 참 잘 어울렸죠.

據說李英雅也去過鹦鹉咖啡館。手裡拿着紅黃相間的鹦鹉。李英雅上傳了一張與鹦鹉握手的照片,受到INS網友的稱贊。長相賞心悅目的李英雅,與鹦鹉實在是相稱。

李英雅:從跆拳道少女到演員的近況

그리고 얼마 전에는 나무판을 이용해 무언가를 만드는 듯한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이처럼 아직 차기작이 확정되지 않은 만큼 그 여유를 즐기며 취미와 도전에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 것으로 보였는데요.활동 간격이 예전보다 길어진 만큼 시청자로서는 아쉬움도 큽니다.하루빨리 차기작 소식, 듣고 싶네요.

不久前,李英雅上傳了一段視訊,視訊中她似乎在用木闆做某事。就這樣,她還沒有決定下一部電影,但很享受閑暇時光,花時間沉浸在自己的興趣中,迎接新的挑戰。因為事件之間的間隔比以前更長,是以成為觀衆是一種恥辱。是以我想很快聽聽她的下一部作品。

繼續閱讀